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전화번호나 주소등의 문제로 통화가능하실때
저희 청운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사항있으시면 연락주시거나 Q&A에 글 남겨주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5년 10월에 제품을 구매하여 잘 사용해 오다가
며칠전부터 나가는 호스는 뜨거운데 들어오는 호스는 미지근하고 온도가 잘 올라가지 않더군요.
그래서 물도 몇번이나 빼보고 했으나 별로 나아지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보니 AS시에 제품 보증서에 영수증을 첨부하라고 써있던데
구매직후에 버린 것인지 보이지를 않네요.
그럼 제품보증서가 없으면 AS를 받을 수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