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상품 a/s

제품불량으로 AS를 보내는데 왜 택배비를 소비자가 내야 합니까?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

AS 진행 절차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제품 이상의 경우 맞교환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한달이 지나게 되면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수리 후 보내드리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하고 있으며
수리는 본사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다른 정상제품을 샀으면 고장이 나지 않았을텐데,

청운제품을 사서 고장이나고, 사용하지 못하는 기간동안 불편을 겪고, 시간을 내서 AS방법도 알아보고, 택배를 불러서 AS까지 보내야하는데

왜 비용까지 소비자가 내야합니까?

청운제품을 샀다는 죄 때문인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