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AS 진행 절차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제품 이상의 경우 맞교환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한달이 지나게 되면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수리 후 보내드리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하고 있으며
수리는 본사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다른 정상제품을 샀으면 고장이 나지 않았을텐데,
청운제품을 사서 고장이나고, 사용하지 못하는 기간동안 불편을 겪고, 시간을 내서 AS방법도 알아보고, 택배를 불러서 AS까지 보내야하는데
왜 비용까지 소비자가 내야합니까?
청운제품을 샀다는 죄 때문인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