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상품 a/s

재 답변입니다

이석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래의 조치 이후에도 안되시면 연락부탁드릴게요.

1.전원 콘셉트 접촉 불량일 수 있으니 젅원 코드를 다시 꽂아 주십시요.
2.보일러가 딱딱하고 평평한 곳에 놓아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호수가 꺾인 경우 전원이 안들어올 수 있으니
 매트연결부위의 플라스틱 가이드를 풀어서 다시 잠궈주세요.

[ Original Message ]

작년 11월 구입 잘쓰다가 몇일전부터

전원을 꼽으면 접기가 안들어감니다.


a/s요청시 부천테크노파크로 보네면 되는건가요?

...............................


답변주신

1- 전원코드, 다른가전꼽아 전원유무확인-살아있음

2- 보일러바닥의 뾰족히 튀어나온 부분은 평평한 바닥에 눌려 정확히 안착 눌러져잇음

3- 호스꺽임유무확인-꺽인부분 없음확인

오늘 부천으로 보일러 a/s보넴니다

이곳은 산중이라 아침저녁으로는 춥습니다 조속한수리후 정상제품 배송바람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