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TV/라디오/잡지 보도자료

주식회사 청운산업, 따뜻한 겨울나기 전기요 후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랍니다

부천시 소재 주식회사 청운산업(대표이사 서현도)은 지난 12월 28일 부천시 상동주민센터(동장 구성림)를 찾아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요 300개(1,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전기요는 부천시 소재 각 주민센터 및 사회복지시설 등과 협조하여 홀몸노인, 장애인, 저소득 취약계층 등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청운산업 서현도 대표는 “일찍 찾아온 한파 속에 에너지 사용 및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전기요로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여건이 되는 한 소외계층 지원에 꾸준히 참여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구성림 상동장은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해 준 주식회사 청운산업에 감사 드린다”고 전하면서 “겨울 한파를 대비해 저소득 주민을 적극 지원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청운산업은 미래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함께 고객만족 극대화를 목표로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2002년 설립 이래 꾸준히 고아원을 찾아 성금을 기탁하여 왔으며, 사회복지시설에 난방용품을 지원 등 나눔 활동에 앞장서 왔다.

출처 : 업코리아(http://www.upkorea.net)



http://www.up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461782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