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운헬스케어입니다.
저희 청운헬스케어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A/S문의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A/S 접수 알려드립니다.
1. 보일러가 안되는 증상을 먼저 파악한다!
순환문제의 경우 공지사항 중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증상 별 대처법은 계속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이 내용 해보시고 안 되시면 접수해주세요^^
2. 겨울철에는 A/S접수가 많기 때문에 전화문의가 힘들수 있습니다. (AS센터 1899-2152)
이럴때는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 카카오톡 누르시면 자동 연결되니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해드리겠습니다.
3. A/S접수 시 온수매트는 분리하고 보일러만 포장하여(매트제외) 저희 청운헬스케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중요!! 포장 시 성함, 주소, 연락처, 증상, 구매일자를 같이 첨부하여 주셔야 파악이 가능합니다.
간혹 제품만 보내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증상인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꼭 같이 기재해서 보내주세요^^
4. A/S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 부담입니다.
5. 보일러, 족욕기, 온열매트 조절기등의 전자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으로 AS가 무상 진행됩니다.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이거나 보증기간에 속함에도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7. 처리기간은 배송이 왔다갔다 하는 시간 제하고 2박 3일정도 생각하시고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무상수리의 경우 연락없이 수리 후 발송해 드리며, 유상수리의 경우 비용입금 확인 후 발송해드립니다.
8. 간혹 유상수리의 경우 비용을 청구하여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
2주간 보관 후 폐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꼭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청운의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청운산업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388 부천테크노파크2단지 202동 607호 청운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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